작성일 2011-06-26 (일) 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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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레칭(종아리 살빼기)
     
     
    종아리 살빼기 체조 1
    종아리살은 여자라면 신경이 많이 쓰이는 부위이죠!
    - 다리를 넓게 벌리고 앉아 발끝을 올렸다 내렸다 합니다.
    - 10회 이상 반복합니다.
     
     
    종아리 살빼기 체조 2
    - 누워서 두 다리를 몸통과 직각이 되도록 들어 위로 올린 상태에서
    자전거 타는 동작을 합니다.
    - 속도는 빠를수록 좋으며, 횟수를 정하기 보다는 시간을 정해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 2~3분 동안 30번 정도 반복합니다.
    - 10회 이상 반복합니다.
     
     
    종아리 살빼기 체조 3

    - 서서 한쪽 다리를 몸과 직각이 되게 올리고 그 다리의 발등을 곧게 쭉 뻗은 다음
    발목을 돌립니다.
    - 양 발을 각각 10회 이상씩 반복합니다.
     
     
    종아리 살빼기 체조 4
    - 어느 정도 높이가 있는 곳에서 발 뒤꿈치가 삐어져 나오게 선 다음,
    허벅지에 힘을 주고 발꿈치를 천천히 최대한 올렸다 내렸다를 반복합니다.
    - 손은 허리에 붙이거나 힘들면 벽에 살짝 댑니다.
    - 10회 이상 반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