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1-08-25 (목) 1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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쳐진 가슴, 올려주세요

    쳐진 女의 고민...  쳐진 가슴, 올려주세요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

    1) 손바닥을 펴서 팔을 위로 올리고 뒤로 젖혀주면서 기지개를 크게 펴세요.



     

    2) 의자나 책상에 양손을 짚고 팔굽혀펴기를 반복하세요.

    3) 이때 벌인 양손의 폭이 크면 클수록 볼륨업 효과는 커질거예요.

    4) 손바닥을 바닥에 대고 팔꿈치를 구부려서 엎드리세요. 그리고 팔을 펴면서

    윗몸을 천천히 일으키고, 이때 목과 가슴은 뒤로 젖히세요.

    5) 무릎을 바닥에 대고 몸을 세운 다음, 윗몸을 뒤로 최대한 젖히세요.
    약 15초 이상 
    이러한 자세를 유지하세요,


     


     

    6) 팔꿈치를 굽히고 엎드린 후, 팔을 펴면서 5회 정도 목과 가슴을 뒤로 젖히세요.

    7) 발목을 잡은 상태에서 몸이 u자형이 되도록 가슴, 목, 무릎을 뻗으세요.

    8) 겨드랑이에 책을 하나씩 키고 힘을 가해 조이면서 손바닥을 위 아래로
    뒤집어주는
    것을 여러번 반복하세요.


     

    9) 엎드려 기는 자세에서 한손을 들어 귀에 대고 얼굴이 위를 향하게 하고
    약 20초 정도 유지했다고, 또 반대 방향으로 시도해보세요.

    10) 양앞을 앞으로 펴고 손바닥 사이에 책을 끼우세요. 이때 양 손바닥으로
    책에 힘을 주어 눌러주세요.


     

    11) 양 손바닥을 가슴앞에서 맞붙여서 약 5초간 밀어준 다음, 풀어주는 동작을
    위와같이 반복하세요.

    12) 아령이나 이것을 대체할 만한 것을 양손에 들고 가슴 가운데에 모은 다음,
    서서히 바깥으로 펴세요.